[IceLink] 최고의 빙질과 시설을 갖춘 '하남 스킬업 아레나'

체험시간동안 학부모에게도 쾌적한 환경 제공이 큰 장점
'엘리트 육성에 기여하기 위한 빙질 관리 최우선' 기조

이준섭 승인 2024.02.15 16:06 | 최종 수정 2024.02.15 16:14 의견 0

[아이스타임즈=이준섭 기자] 어린이 생활체육 시장이 높은 인기를 끌면서 아이스하키 또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최근 어린이 아이스하키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팀들도 많이 창단하고 있는데 이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기존 링크장에 사설 링크장까지 많이 생겨나면서 접근성이 좋아진 이유이기도 하다.

사설 링크장이 많이 생기면서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 아이스하키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는 평가인데 아이스타임즈는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아이스하키 활성화를 위해 전국 링크장을 소개할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하남스킬업아레나' 로고

첫 번째 소개할 링크장은 2개의 링크장과 4개의 락커룸, 장비샵, 지상훈련센터, 슈팅연습장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춘 '하남스킬업아레나'다.

'하남스킬업아레나'는 2020년 개장해 사계절 운영되고 있으며 피겨, 스피드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특히 하남 미사지구에 위치해 인근 초등학생들이 겨울방학동안 체험수업에 참여해 빙상스포츠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하남스킬업아레나' 외부사진

주차타워에 자리한 '하남스킬업아레나' 주차난을 해소하고 인근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어 지리적으로도 좋은 환경에 위치해 있다.

'하남스킬업아레나' A링크장

A링크장은 하프링크장으로 3on3 대회를 개최하기에 최적이 장소로 손꼽힌다.

'하남스킬업아레나' B링크장

'하남스킬업아레나'는 A,B 링크장 2개로 운영되고 있고 아이스하키 팀으로 솔라베어스, 골든아울스, 블루베어스, 펠리컨즈, 스타즈 등 어린이팀과 로켓츠(성인팀)가 운영되고 있다.

락커룸
지상훈련센터
장비샵
카페테리아

하남스킬업아레나 조석현 대표는 "스킬업아레나에서 훈련하는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고의 링크장 컨디션을 유지하고 2024년에도 아이스하키 3on3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해 작년 대회의 흥행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관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